-무장괴한 점거한 가상공간 속 리조트 탈환 미션
-밀리터리 예능 출연 이진봉 작전대원으로 등장
-28일까지 홈페이지 진행, 매주 화요일 미션 공개
롯데리조트는 최근 인기인 밀리터리 콘텐츠를 접목한 버추얼 마케팅으로 28일까지 약 4주 간 가상의 군사작전 수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리터리 예능 출연 이진봉 작전대원으로 등장
-28일까지 홈페이지 진행, 매주 화요일 미션 공개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롯데리조트부여에 무장괴한이 침입해 리조트를 점거한 가상의 위기상황을 설정했다. 밀리터리 관련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친숙한 707 특수부대 출신 이진봉이 작전대원으로 등장해 리조트 탈환을 위한 미션을 홈페이지 영상 시청자와 함께 수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마다 미션영상이 1개씩 공개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300명에게 세븐일레븐 1만원 상품권이 증정한다.
특히 3개의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롯데리조트부여디럭스 더블룸 1박, 사우나 2인 이용권, 그리고 이진봉과 함께 군사훈련을 체험하는 ‘강철부여’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제공한다.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4주 간 가상세계관을 통해 시청자가 충분히 함께 즐긴 뒤 실제 오프라인 현장에서도 군사훈련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는 믹스버스(가상세계관과 현실 세계의 혼합) 마케팅을 업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