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지현우-이세희, 한 폭의 그림 같은 투 샷 ‘달달 케미’

입력 2021-09-16 1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웃음꽃 만발한 ‘신사와 아가씨’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9월 25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연출 신창석 / 극본 김사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시끌벅적한 가족 힐링극의 탄생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지는 가운데 단체 포스터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6일(오늘) 공개된 영상에는 지현우(이영국 역), 이세희(박단단 역), 강은탁(차건 역), 박하나(조사라 역), 윤진이(이세련 역), 안우연(박대범 역) 등 ‘신사와 아가씨’의 주역들부터 존재만으로도 극을 든든하게 하는 명품 중견 어벤져스 군단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지현우의 남다른 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여심을 녹이는 살인 미소까지 장착, 스위트한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이세희는 박단단 캐릭터의 당차고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주변을 환하게 밝힌다. 특히 ‘신사와 아가씨’의 러블리함 끝판 왕 박단단과 완벽히 동화된 모습은 절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그런가 하면 젠틀한 신사로 변신한 지현우는 "('신사와 아가씨')는 시트콤적인 부분들과 가슴 아픈 내용들의 이야기도 있고, 종합적으로 잘 어우러져 더 재미있는 작품이다. 시청자분들의 주말이 저희 드라마로 인해 즐거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9월 25일 첫 방송이니 본방사수 꼭 부탁드린다"라고 ‘신사와 아가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더불어 이세희는 "전혀 다른 두 가족들이 만나면서 다이내믹한 사건이 펼쳐지는 드라마라 전혀 다른 가족들의 케미, 대가족에서 볼 수 있는 끈끈한 사랑을 통해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또 어쩔 수 없이 따라오는 갈등들과 엉킨 매듭을 풀어나가는 게 시청 포인트다"라고 전하며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렸다.

강은탁은 “(저희 드라마는) 굉장히 유쾌하고 재밌으면서도 시청자들에게 많은 동질감을 불러일으킬 것 같다”라고 말하는가 하면, 박하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이들의 사랑, 배신, 욕망, 질투까지 여러분들이 많이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전하기도.

윤진이는 "저희 모두 정말 열심히 '신사와 아가씨'를 준비했다"라며 철저한 준비성을 어필했고, 안우연은 “귀여운 로맨스도 있으니까,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작품의 남다른 시청 포인트를 전해 호기심을 무한 상승시켰다.

이 가운데 지현우와 이세희, 두 주인공이 한 폭의 그림 같은 투 샷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킨다. 보기만 해도 설레는 키 차이는 물론,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가 ‘신사와 아가씨’에서 어떤 케미로 발산될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이렇듯 ‘신사와 아가씨’는 카메라 밖에서도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모습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로 마음까지 훈훈하게 한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시청률 50%에 육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나뿐인 내편’의 김사경 작가와 ‘비밀의 남자’, ‘끝까지 사랑’ 등을 연출한 ‘시청률 제조기’ 신창석 PD가 의기투합했다.

주말 안방극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올 ‘신사와 아가씨’는 ‘오케이 광자매’ 후속으로, 오는 9월 25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 된다.

사진 제공: 지앤지프로덕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