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눈앞에 펼쳐진 광경은? (희수)

입력 2021-10-22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딸을 잃은 엄마의 모성애를 애절하고 섬뜩하게 그려낸 TV 시네마 ‘희수’가 오늘(22일) 방송된다.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 시네마’의 첫 작품 ‘희수’(연출 최상열/ 극본 염제이)는 여섯 살 난 딸을 교통사고로 잃은 부모가 상실감에서 벗어나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살아가다 VR로 죽은 딸을 복원시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희수’는 KBS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영화 프로젝트 4편 중 첫 번째 작품으로, 애틋한 가족애가 담긴 스토리에 ‘SF공포’라는 새로운 장르를 접목해 이제껏 경험해 본 적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1일 공개된 스틸에는 크로마키 스크린이 설치된 스튜디오에서 VR 기기를 착용한 황주은(전소민 분)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그녀를 바라보는 남편 고태훈(박성훈 분)과 그의 친구 홍준범(김강현 분)도 포착됐다. 홍준범은 VR 프로그램 개발자로, 딸 희수(김윤슬 분)를 잃고 힘들어하는 황주은과 고태훈 부부를 위해 아이를 VR로 복원한다.

황주은은 체험 도중 감정이 북받친 듯 주저앉아 무언가를 끌어안고, 고태훈과 홍준범은 이를 복잡한 표정으로 지켜보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죽은 딸을 한 번만 보고 싶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가상 세계에 발을 들인 황주은의 앞에 펼쳐진 광경은 무엇일지, 큰 상실감에 빠져 있는 이들 부부에게 또 어떤 사건이 일어날지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TV 시네마 ‘희수’는 KBS 2TV에서 22일 밤 11시 25분 첫 방송 되며, TV 시네마 4편은 방송일보다 2주 앞서 웨이브와 Btv에서 선공개된다.

사진 제공: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1> - TV 시네마 ‘희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