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골프 “스윙다운 입어만 봐도 당첨 기회”

입력 2021-10-25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골프의 ‘스윙다운’.

내달 30일까지 ‘스윙다운’ 프로모션
인체공학적 패턴·소재로 기능 우수
고객에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가 11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윙다운 트라이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최적의 라운드를 위한 필수 아이템을 제안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매장을 방문 해 대표 상품인 ‘스윙다운’을 입어만 봐도 참가 기회가 주어진다. 모바일 룰렛이벤트에 접속하면 빈폴골프 스 윙다운(3명), 양말 3족 세트(10명), 1만 원 할인권(100명), 커피 모바일 교환권(2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스윙다운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넥워머를 증정한다.

스윙다운은 가을·겨울 시즌 필드에서 부상을 줄이고, 완성된 스윙을 지원하도록 인체공학적인 패턴과 스트레칭 소재로 디자인했다. 가벼우면서 착용감이 부드럽고 신축성까지 우수해 편안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흰색, 회색, 카키, 네이비 등의 색상으로 구성했다.

김승현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골프 팀장은 “스윙다운은 올 가을·겨울 시즌 필드에서의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만든 상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빈폴골프의 대표 상품 및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을 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빈폴골프는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2030세대 젊은 골퍼들을 위해 인기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의 정예슬 대표와 협업한 컬렉션 상품을 선보였다. 골프장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세련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독특하고 자유로운 실루엣이 특징이다. 스상셔츠와 쇼트바지, 플리츠·니트 스커트, 니트 카디건와 풀오버, 퍼 베스트 등의 의류는 물론 트루퍼 햇, 니트 비니, 헤어밴드, 스포츠백, 볼케이스 등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