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글로벌 첫 브랜드 문화 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 공개

입력 2021-11-11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시+라이프, 첫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뉴욕 맨해튼 문화 예술 중심지에 위치
휴식·영감 얻는 도심 속 ‘문화 오아시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10일(현지시간) 첫 브랜드 복합 문화 공간 ‘제네시스 하우스 뉴욕’을 공개했다.

제네시스 하우스는 뉴욕의 명소로 부상하고 있는 ‘더 하이라인(호텔)’, ‘리틀 아일랜드(인공섬 공원)’ 등이 있는 뉴욕 맨해튼의 문화 예술 중심지 ‘미트패킹 디스트릭트(Meatpacking District)’에 위치해 있다.

럭셔리와 트렌디한 문화를 선도하는 뉴욕에서 브랜드 문화 공간을 오픈한 것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높아진 미국 내 위상과 혁신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상징적으로 드러낸 것이다.

제네시스 하우스는 차량 전시와 더불어 레스토랑, 라이브러리, 공연장, 테라스 가든 등을 포함한 복합 브랜드 거점이다. 바쁜 일상에 휴식과 예술적 영감을 충전하는 도심 속 문화의 오아시스를 지향한다.

장재훈 제네시스 브랜드 사장은 “대담하고 혁신적인 브랜드 정신을 전파하는 동시에 집을 찾아온 손님을 정성을 다해 대하는 한국 문화와 같이 진정성 있는 고객 응대로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네시스 하우스 1층은 제네시스의 전 라인업부터 미래 브랜드 비전을 담은 콘셉트카까지 다양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으로 테셀레이션(Tessellation) 방식으로 구성된 거울 디스플레이의 반사효과를 활용해 전시된 차종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시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전담 큐레이터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글로벌 브랜드 거점인 만큼 영어뿐만 아니라 스페인어, 불어, 중국어, 한국어 등 다양한 언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제네시스 하우스 2층은 ‘한국적 일상의 향유’를 테마로 ▲티 파빌리온 ▲라이브러리 ▲제네시스 하우스 레스토랑 ▲테라스 정원 등 한국 고유의 미와 정서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제네시스 하우스는 11월 19일 공식 개관할 예정이며 매주 화~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