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드림타워, 라이프스타일 플리마켓 ‘구월시장’ 진행

입력 2021-11-17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9, 20일 3층 드림 기프트숍에서 실시
푸드·리빙·패션·문구 등 셀러 21팀 참가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가 라이프스타일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19일과 20일 K패션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 3층에서 플리마켓 ‘구월시장’을 운영한다. ‘구월시장’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플리마켓으로 호텔 내에서 열리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제주 6차 산업 매장인 ‘드림 기프트숍’에서 열리는 플리마켓에는 푸드, 리빙, 패션, 뷰티, 문구 등의 분야에 제주 5팀을 포함한 총 21팀의 셀러가 참여한다.

서울 홍대, 대학로, 성수동 등에서 활동 중인 리빙소품숍 ‘구월의 서랍’을 비롯해 지리산에서 만든 40가지 건강차를 취급하는 ‘귀농이야기’, 크레용, 드로잉북 등의 아동용 문구 브랜드 ‘구버’ 등의 제품을 접할 수 있다.

또한 제주도의 감성과 자연을 담은 특별한 제품들도 만날 수 있다. 제주산 달걀, 유기농 밀가루, 설탕, 고메버터 등으로 빵을 굽는 ‘도토리제빵소’를 비롯해 과일파는 제주청년, 오마이솔트, 섬떡볶이, 바다보석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제주드림타워를 운영하는 롯데관광개발은 “관광객은 물론 제주 도민들도 즐겨찾을 수 있도록 더 많은 셀러 참여와 문화공연 기획 등 플리마켓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드림타워는 지역경제 활성화 일환으로 10월 제주 지역의 6차 산업 우수제품 및 다양한 제주 특산품을 판매하는 ‘드림 기프트숍’을 오픈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