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관전포인트

입력 2021-11-21 02: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빙(TVING)이 11월 21일(일) 오후 7시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전국투어 콘서트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생중계를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는 훅, 웨이비, 홀리뱅, 코카N버터, 라치카, YGX, 프라우드먼, 원트 등 8크루가 150분간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우파 우승 크루인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는 지난 18일 SNS를 통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 시작을 알리며 “서울 마지막 공연을 티빙에서 독점 생중계한다고 하니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남겨 많은 '스우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콘서트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보여준 레전드 퍼포먼스는 물론 콘서트만을 위한 새로운 퍼포먼스와 배틀 무대까지 준비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 최근 스우파 무대 패러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트릿 개그우먼 파이터(이하 스개파)’가 특별출연을 확정하며, 스개파의 화끈한 입담과 스페셜 무대도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빙이 독점 생중계할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는 11월 21일 오후 7시 티빙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티빙 유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