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페스티브 프로모션

입력 2021-11-22 1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뷔페 더 마켓 키친 등 레스토랑 페스티브 메뉴 운영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페스티브 특별 메뉴를 선보이는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22일부터 진행한다.

뷔페 ‘더 마켓 키친’은 해산물과 스테이크, 샐러드, 디저트 등이 강화된 라이브 스테이션으로 무장한 뷔페를 선보인다. 12월24일부터 26일, 31일, 그리고 1월1일은 불도장, 프라임 본 립아이 등을 트롤리에 올려 테이블 옆에서 서비스한다. 또한 진저브레드 쿠키,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등을 디저트 섹션에 보강되는 등 페스티브 스페셜 뷔페로 운영된다. 평일 저녁을 포함한 주말과 페스티브 스페셜 뷔페의 경우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제공한다.


미슐랭 1스타 중식당 ‘유 유안’, 모던 재패니스 레스토랑 ‘아키라백’,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 등도 페스티브 스페셜 코스 메뉴를 운영한다. 스피크이지 바 ‘찰스 H.’도 에그 노그, 석류 김렛, 트러플 맨하탄 등 페스티브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12월31일에는 스페셜 웰컴 드링크와 아뮤즈 부쉬를 제공한다.

호텔 1층 델리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에서는 호텔 요리를 집에서 홈파티로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투고’ 메뉴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햄 또는 바비큐 립아이를 메인 요리로 모둠채소구이, 파이, 빵 등 10~15 종의 메뉴를 같이 제공한다.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