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 관객 모집 시작 [공식]

입력 2021-12-05 15: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가 준비한 ‘도토리 페스티벌’ 참여 신청 이벤트가 시작됐다.

‘도토리 페스티벌’에서는 토요태(유재석, 하하, 미주)의 데뷔 무대와 함께 ‘도토리 도둑’ 윤하, 에픽하이, 양정승&노누를 비롯한 추억 소환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방역 지침을 지켜 대면 공연으로 진행된다.

오는 15일(수) 오후 6시에 진행되는 ‘도토리 페스티벌’을 앞두고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김진용 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은 지난 방송 직후 시청자 관객 모집을 위한 앙케이트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와 함께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코로나 19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백신 접종 증명과 당일 공연 시작 전 48시간 이내 진행한 PCR 검사 결과 음성 확인을 모두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앙케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도토리 페스티벌’에서는 유재석, 하하, 미주로 결성된 토요태의 데뷔 무대와 과거 미니홈피 BGM으로 감성과 추억을 소환할 ‘도토리 도둑’ 윤하, 에픽하이, 양정승&노누 등 보고 싶고 듣고 싶은 아티스트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다음주 아이비, 써니힐의 섭외 현장도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또 어떤 아티스트들이 참여하게 될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놀면 뭐하니?’가 준비한 ‘도토리 페스티벌’은 오는 15일(수) 오후 6시 상암 MBC홀에서 진행된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를 담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