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삶, 국내 첫 호텔 위클리 멤버십 사전모집

입력 2021-12-16 09: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평일, 주말 나누어 롱스테이 이용 서비스
짐 보관, 레이트 체크아웃 등 무료 제공
호텔 롱스테이 플랫폼 ‘호텔에삶’을 운영하는 트래블메이커스는 호텔 위클리 멤버십 사전신청자를 모집한다.

호텔 위클리 멤버십은 ‘호텔에삶’ 입점 호텔 중에 평일 혹은 주말에만 롱스테이를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이용권이다. 평일권은 평일에 호텔을 이용하고 주말에는 퇴실했다가 다시 평일에 입주한다. 주말권은 반대로 주말에 호텔을 이용하고 평일에 퇴실했다가 다시 주말에 입주한다. 평일과 주말 중 한 기간을 선택해 최소 2주부터 최대 6개월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짐 보관,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VIP 멤버십 등의 호텔의 유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위클리 멤버십에는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 호텔28,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영등포 등이 참여했다.

멤버십 사전 신청은 30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을 지급한다. 김병주 트래블메이커스 대표는 “호텔은 객실 점유율(OCC)과 ADR(평균객실단가)을 높일 수 있고, 워케이션 수요와 단기 여행 니즈를 가진 고객들에게는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잇점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에삶’은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 메리어트 계열 호텔과 국내 롯데 호텔 등 다양한 호텔 업체와 제휴를 맺었으며 누적 7만실 판매를 기록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d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