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관광청,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입력 2021-12-20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일 1명 유기농 화장품 ‘므첼리 부케’ 증정
체코관광청은 23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한 명에게 체코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 ‘므첼리 부케’를 증정한다.


체코관광청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매일 올라오는 체코관광청 피드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해당 피드의 질문에 대한 대답 혹은 피드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친구를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날 체코관광청의 인스타 스토리에 공개한다. 화요일과 금요일은 추가 이벤트로 특별 깜짝선물을 증정한다.

고성호텔 샤토 므첼리의 유기농 화장품 라인 ‘므첼리 부케‘


매일 1명에게 증정하는 ‘므첼리 부케’는 고성 호텔 샤토 므첼리의 천연 유기농 화장품 라인이다. 와일드 타임 핸드 밤, 로즈마리 버터 클렌저, 멜리사 페이스 밤 중에 랜덤으로 증정되며 고급스럽고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꾸몄다. 프라하 인근 5성급 고성호텔 샤토 므첼리는 고즈넉하고 아름다운 외관의 럭셔리 호텔로 인기가 높다.


호텔을 유명하게 만든 ‘므첼리 부케’는 천연 허브를 이용해 만든 천연 유기농 브랜드로 체코가 자랑하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의 품질로 평가된다. 각종 천연 허브를 이용해 만든 유기농 제품으로 오로지 자연에서 얻은 각종 순수한 재료들을 호텔의 전통 비법으로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며 웰니스, 스파 등에 사용 및 판매 중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