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범·이정후→여홍철·여서정 ‘우리끼리 작전타임’ [공식]

입력 2021-12-21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종범·이정후→여홍철·여서정 ‘우리끼리 작전타임’ [공식]

스포츠 패밀리의 DNA에는 정말 뭔가가 숨어 있는 것일까? 그들의 일상에는 우리가 모르는 어떤 특별함이 숨어 있는 것은 아닐까? KBS2 신규 예능프로그램 ‘우리끼리 작전타임(이하 작전타임)’은 이 호기심에서 시작된다.

모든 생활이 훈련과 경기에 맞춰져 있는 스포츠 패밀리의 일상은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긴장감 속에 있다. KBS2 '작전타임‘은 대를 잇는 스포츠 패밀리로서 가족이자 호랑이 선배가 되기도 하는 부모세대와 같은 길을 걸어가는 2세대가 받는 남다른 고충, 그리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진한 스포츠맨십, 여기에 평범할 수 없는 그들의 좌충우돌 일상을 담은 관찰예능 프로그램이다.

메인 MC로는 LPGA 최초 아시아 우승자이자 명실상부 대한민국 골프계의 영웅 ‘박세리’와 스포츠 중계의 전설이자 국민 MC ‘김성주’가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세리는 골프 애호가 아버지의 도움으로 세계적인 선수로 발돋움했기에 스포츠 패밀리의 존재감은 누구보다 더욱 공감한다고, 여기에 스포츠 중계만 20년 경력인 김성주가 함께해 마치 스포츠 중계를 보는 듯 손에 땀을 쥐게 할 찰떡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작전타임’의 스타트를 끊어줄 스타로는 바람의 아들과 바람의 손자로 화제를 몰고 있는 이종범&이정후 부자, 대한민국 최초 올림픽 메달리스트 부녀이자 딸바보 아빠바보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여홍철&여서정 부녀, 탁구 레전드와 그 뒤를 잇는 탁구 영재이면서 때로는 살벌한 티키타카를 펼치는 유남규&유예린 부녀가 출연해 그들의 일상과 고충을 대 공개한다. 평범한 일상을 버리고 운동에만 올인한 스포츠 패밀리의 허당미 넘치는 모습도 기대해볼만하다.

대를 이어 스포츠 스타를 배출해 낸 스포츠 패밀리의 특별한 일상과 그들만의 고군분투가 그려질 KBS2 신규 관찰 예능 ‘우리끼리 작전타임’ 2022년 1월 19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