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측 “이규혁과 5월 13일 결혼, 평생 동반자♥” (전문)[공식]

입력 2022-01-25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손담비 측 “이규혁과 5월 13일 결혼, 평생 동반자♥” (전문)[공식]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이 부부가 된다.

25일 손담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손담비 씨가 이규혁 씨와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다. 결혼식은 5월 13일(금) 서울 모처에서 올릴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팬데믹 상황을 감안하여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니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손담비 씨는 대중과 소통하는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생에서 아름다운 시작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해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그해 12월 “교제를 시작한 지 3개월”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SNS에 키스 사진을 공개하는 등 ‘럽스타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다.


<H&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손담비 씨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손담비 씨가 이규혁 씨와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습니다.

결혼식은 5월 13일(금) 서울 모처에서 올릴 계획입니다.

팬데믹 상황을 감안하여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손담비 씨는 대중과 소통하는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에서 아름다운 시작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