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기상청에 뜬 ‘봄의 여신’ [화보]

입력 2022-02-22 0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이하 ‘기상청 사람들’)으로 또 한번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는 박민영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3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박민영은 레드, 핑크 컬러 의상으로 이른 봄 분위기를 전했다. 나비가 내려앉은 듯한 목걸이, 반짝이는 스톤 장식 귀고리와 박민영의 미소가 봄볕처럼 따뜻한 무드를 자아냈다. 사랑스러운 주얼리부터 모던한 핸드백까지 봄을 부르는 룩과 함께 레드 립과 핑크빛 블러셔가 박민영의 달콤한 매력을 한껏 강조했다.

화보 촬영이 끝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박민영은 “기상청 총괄예보관 ‘진하경’ 역을 위해 어떤 노력을 했나”라는 질문에 “날씨와 관련한 전문 용어들을 일상처럼 내뱉는 게 쉽지 않았다. 의학 드라마나 법학 드라마와 달리 참고할 만한 모델이 많지 않더라. 그래서 영화나 드라마 대신 관련 다큐멘터리를 많이 찾아봤다”라며 연기에의 열정을 드러냈다.

박민영은 상대역인 송강에 대해 “‘이시우’ 역 그 자체다. 역할과 싱크로율이 너무 좋다”라며 선배로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박민영은 '기상청 사람들' 관전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서로 정반대 성격을 지닌 남녀가 싸우면서 서로 닮아가는 과정이 재미있다. 오피스 멜로의 장점이 모두 녹아 있는 작품”이라며 향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데뷔작 '거침없이 하이킥' 이후 줄곧 주연 배우로 활약하며 1년에 한 작품 이상 성실하게 이력을 쌓아온 박민영은 “지금도 나는 내가 진짜 행운아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뭐든 대충 안 한다. 내게 주어진 책임감의 무게를 남들보다 일찍 깨달은 덕분”이라고 속 깊은 생각을 털어놨다.

“정극을 많이 해서 그런지 진지한 사람이라는 이미지가 있다”라는 질문에 “나는 모범생은 아니다. 춤추는 것도 좋아하고, 시험도 벼락치기 스타일”이라며 “MBTI가 ENFP다. 아싸 중에서는 인싸고 인싸 중에서는 가장 인싸라고 하더라”라며 웃었다.

박민영이 화보를 장식한 코스모폴리탄 3월호는 2022년 2월 22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