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준→김아중, 극명한 온앤오프…비하인드컷 공개 (‘그리드’)

입력 2022-02-25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디즈니+ 첫 UHD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가 서강준, 김아중, 김무열, 김성균, 이시영의 '온앤오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연출 리건, 박철환 극본 이수연)가 24년 만에 인류의 구원자에서 살인범의 공범이 되어 나타난 '유령'(이시영)을 추적하려는 자와 쫓기는 자, 그리고 그 속에서 피어오르는 쫄깃한 긴장감으로 시청자들을 한껏 매료시켰다.

무엇보다 공조 기대를 높인 김새하(서강준)와 정새벽(김아중)부터 이혼한 부부 관계였던 새벽과 송어진(김무열), 그리고 '유령'과 그의 비호를 받는 김마녹(김성균)의 관계까지, 지난 2회는 초반 서사를 촘촘하게 채우며 '그리드' 만의 독보적 재미를 완성했다. 그리고 그 중심엔 무서운 집중력을 발휘해 카메라 앞에서 온전히 캐릭터로 존재하는 배우들의 열연이 있었다.

오늘(25일) 공개된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는 서강준, 김아중, 김무열, 김성균, 이시영의 '연기 OFF'의 모습이 담겼다.

집요하게 '유령'을 추적하는 관리국 직원 새하와 사건 현장에서 사라지는 여자를 목격한 후 사건에 뛰어든 강력계 형사 새벽, 동료들이 이해되지 않으면서도 '유령'에 대한 정식 보고가 이뤄진 후 야망을 드러낸 어진, 미스터리의 중심인 '유령'과 그의 비호를 받는 마녹까지, 장르 특성상 카메라 앞에선 잔뜩 굳은 얼굴로 싸늘한 긴장감을 유지했던 배우들. 하지만 컷 사인이 떨어진 후에는 훈훈한 호흡을 가감없이 보여줬고, 언제 그랬냐는 듯 더없이 밝은 미소로 촬영장을 밝혔다.

'그리드' 제작진은 “장르물의 대가들답게 서강준, 김아중, 김무열, 김성균, 이시영의 노련한 완급조절과 디테일한 분석으로 보다 더 완벽한 캐릭터가 탄생했고, '그리드'의 매력이 제대로 살아났다. 이제 막 서막을 올린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에서 이들의 활약이 더욱 가열차게 두드러질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더하여 시청자들에게는 “수수께끼가 많은 드라마니, 주의 깊에 봐달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디즈니+의 첫 UHD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는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