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인기가요’ 장악한 틴프레시

입력 2022-02-27 1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테이씨, ‘인기가요’ 장악한 틴프레시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사랑을 향한 Z세대의 솔직한 마음을 ‘RUN2U’로 전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와 수록곡 ‘YOUNG LUV’ 무대를 선보였다.

컴백 무대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스테이씨는 타이틀곡 ‘RUN2U’와 포인트 안무를 소개했다. 특히 아이사는 “‘RUN2U’를 듣고 세 번 소름 돋았다. 첫 번째는 인트로에서의 웅장한 비트, 후렴에서의 전환되는 부분, 세 번째는 댄스 브레이크에서의 고조되는 분위기였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스테이씨는 ‘YOUNG LUV’로 상큼한 틴프레시가 아닌 펑키하고 당당한 틴프레시 에너지를 선사했다.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한 무대 매너와 폭발적인 고음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이어 스테이씨는 킬링파트가 가득한 ‘RUN2U’ 무대를 선보였다. 긴 팔다리를 활용한 시원시원한 군무와 퍼포먼스가 시선을 압도했다. 두 손바닥을 살짝 밀고 당기는 듯한 동작의 포인트 안무 ‘주춤주춤’은 ‘ASAP’의 ‘꾹꾹이춤’, ‘색안경’의 ‘아띵춤’에 이어 새로운 중독성을 유발했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는 남들이 뭐래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한편, 지난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으로 컴백한 스테이씨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