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몬스타엑스 기현, 화려한 컴백 대전 (‘더쇼’)

입력 2022-03-22 1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22일) SBS MTV '더쇼'에는 무대 장인이라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컴백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다.

먼저, 자유분방 카리스마 매력으로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여자)아이들과, 데뷔 7년 만에 첫 솔로로 출격한 기현(몬스타엑스)의 핫데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치명적인 다크 섹시로 컴백한 문빈&산하(ASTRO), 믿고 듣는 솔로 퀸 솔라(Solar), 달콤 청량으로 돌아온 위아이(WEi)까지 컴백 대열에 합류한다는 소식에 수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어, 더쇼 속 코너 ‘THE 미니웨이’에는 문빈&산하가 출연한다. ‘THE 미니웨이’는 완벽한 패션 센스로 모델 포스를 뽐내는 MC 민희가 컴백 아티스트와 함께 무대 의상 포인트를 소개하고, 특별한 워킹을 해보는 코너이다. 문빈&산하는 MC 민희와 함께 타이틀 곡 ‘WHO'의 의상 포인트를 설명하며, 이번 앨범에 걸맞은 섹시 구원자 콘셉트의 워킹을 선보인다.

한편, 더쇼 속 코너 ’모두의 엔딩-쇼랑해(더쇼랑 미션해)‘에는 풋풋한 청춘 감성으로 돌아온 위아이(WEi)가 출연한다. ‘모두의 엔딩-쇼랑해’는 제한 시간 내에 멤버 전체가 주어진 미션을 릴레이로 도전하는 코너로, 전원 미션 성공 시 멤버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되는 ’모두의 엔딩‘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들이 도전한 미션은 주어진 포즈 따라하기 미션으로, 작년 더쇼 MC 김요한을 선두로 멤버들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과연 위아이는 미션에 성공해 모두의 엔딩을 선보일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여자)아이들, Billlie, CRAXY(크랙시), LUMIN(루민), TAN, TEMPEST (템페스트), 기현(몬스타엑스), 남승민, 로켓펀치(Rocket Punch), 류정운, 문빈&산하(ASTRO), 위아이(WEi), 솔라(Solar), 체리블렛 (Cherry Bullet)의 무대와 함께하며, 22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