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우아함 그 자체 [화보]

입력 2022-04-22 0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임윤아, 우아함 그 자체 [화보]

가수 겸 배우 임윤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임윤아는 뮤즈로 활동 중인 여성 캐릭터 브랜드의 의상을 입고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크롭 자켓에 큐롯 기장의 팬츠, 실키한 핑크 블라우스를 매치하며 가벼운 느낌의 수트 셋업을 선보였다. 더불어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미니 스커트와 오버사이즈 핏 셔츠, 데님 소재 원피스까지 다양한 무드의 썸머룩을 선보였다. 임윤아는 길쭉한 팔다리로 모델 같은 비율을 자랑했다.

임윤아는 하반기 디즈니+와 국내 방송사에서 동시 방송되는 ‘빅마우스’로 돌아온다. ‘빅마우스’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임윤아와 이종석이 호흡을 맞추고 ‘호텔 델루나’ ‘스타트업’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오충환 PD가 연출을 맡은 작품이다.

임윤아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의 개봉도 기다리고 있다. 로맨틱 코미디 영화 ‘2시의 데이트’ 촬영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이준호와 함께 새 드라마 ‘킹더랜드(가제)’ 출연도 확정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