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트리셀, 23일 CJ올리브영 ‘올라이브’ 방송

입력 2022-06-22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저녁 특화 제품 ‘나이트 콜라겐 샴푸’ 선보여
엘앤피코스메틱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트리셀이 23일 오후 8시 CJ올리브영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올라이브’를 통해 ‘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선보인다.

올라이브는 CJ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인기 크리에이터 서기가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24일 CJ올리브영 ‘오늘의 특가’를 통해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이 제품은 하루를 마무리하는 저녁 샴푸에 특화된 제품으로 하루 종일 쌓인 두피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세정 가능하다. 또 두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어성초추출물이 함유돼 있으며 두피 유분량과 탄력 개선 등 집중적인 두피 케어가 가능하다.

올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시청 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 시청 인증 스크린샷을 스토리에 업로드하거나 트리셀 공식 계정에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전송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샴푸 사은품을 증정한다.

회사 측은 “4월 CJ올리브영 입점 후 가파른 판매 성장 곡선을 그리는 등 많은 고객이 트리셀 제품에 애정을 전하고 있다. 이번 올라이브 방송은 새로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향후 CJ올리브영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과 만날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