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스벅 컴백!” SSG랜더스와 함께 ‘스타벅스 데이’

입력 2022-06-22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난해 열린 ‘스타벅스 데이’ 응원 모습(왼쪽)과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 사진제공 l 스타벅스·SSG닷컴

야구단 SSG 경기 초청 ‘스벅데이’
‘랜더스벅’ 유니폼·모자도 선보여
스타벅스가 24~2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프로야구단 SSG 랜더스와 함께하는 ‘스타벅스 데이’를 진행한다. 상대팀은 NC 다이노스다.

24일 고객 300명, 25일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6일 연관 NGO 및 협력사 직원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한다. 초청 인원에게 경기 입장권, 스타벅스 음료와 푸드, 티셔츠, 텀블러 등 각종 기념품을 제공한다.

야구 관람객 3000명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 지참 시 1루 매표소 앞 부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환경 캠페인도 펼친다. 또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와 당일 경기 관람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준다.

SSG닷컴을 통해 SSG 랜더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데이 기념 ‘랜더스벅’ 유니폼과 모자도 선보였다. 1000개 한정판으로 내놓은 유니폼은 스타벅스 고유의 녹색으로 제작했으며, 우측 하단에 스타벅스의 사이렌 로고를 적용했다. 300개 한정판인 모자도 녹색을 적용했으나, 별도의 스타벅스 패치를 새기지 않아 전체적으로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모바일 주문 시스템인 사이렌 오더를 통해 야구 관람 중 본인 좌석에서 주문하고 음료를 받을 수 있다. 또 스트로베리와 아사이베리의 상큼·달콤한 맛이 특징인 ‘스타벅스 슬래머’와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기는 ‘레드 파워 스매시 블렌디드’ 등 야구장 전용 음료를 만날 수 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