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 전시회, ‘라이브 인 브릭_신비한 브릭사전’ 개막

입력 2022-06-23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양한 브릭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전시회 “Live in Brick_신비한 브릭 사전 with 브릭라이브”이 7월 8일부터 8월 2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3300㎡ (약 1000평) 규모로 제작되는 대형 브릭 전시로 메인 전시 6 개관, 체험전시 3 개관, 놀이체험 3 개관 놀이시설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메인 전시 6 개관은 ‘야생의 행성(WILD PLANET)’ ‘‘공룡의 행성 (DINO PLANET)’ 여정의 행성 (JOURNEY PLANET)’ ‘대한의 행성 (K-PLANET)’ ‘무지개 포탈 (RAINBOW POTAL)’ 위대한 행성(THE GREAT PLANET)’ 등 각각 다른 테마를 바탕으로 브릭 멀티버스 안에서 다른 차원의 다른 행성들을 구현해 놓았다. 각각의 전시관마다 새로운 차원과 행성으로의 여행을 하는 느낌이 전달되도록 전시회가 꾸며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아이들이 직접 브릭의 피규어가 되어 볼 수 있는 코스플레이 체험관 ‘브릭하우스’와 15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프로젝션 맵핑 영상쇼 그리고 슬라임 체험놀이존, 밀가루 놀이터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와 놀이공간도 준비된다.

공연 주관사인 베이라이브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브릭의 멀티 유니버스를 주제로 관람객들에게 브릭으로 표현되는 모든 아름다움을 보여주기 위해서 많은 준비를 하였다”며, “국내 브릭 전시 규모 중에서도 큰 전시지만 전시관 하나가 디오라마로 구성되는 히든카드 전시관은 세계 기록마저도 넘어선 수준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오랜 시간동안 작품을 전시하고 싶지만, 이번 전시회에 전시되는 작품은 오직 이번 전시회에서만 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 한 번의 관람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서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아빠데이’와 ‘엄마랑놀자’ 프로모션을 매주 운영하고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