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 결심’ 박해일·탕웨이 옆에 김신영…비하인드 스틸 공개

입력 2022-07-01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헤어질 결심'이 케미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부터 배우들의 세심한 고민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모은다. 먼저 사망자의 아내 ‘서래’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한 탕웨이와 출연 소식만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열정 넘치는 형사 ‘연수’ 역의 김신영이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조합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깔끔하고 청결한 형사 ‘해준’ 역의 박해일과 그의 아내 ‘정안’ 역 이정현은 촬영 전 옷매무새를 정돈해주는 모습으로 훈훈했던 촬영 현장을 짐작하게 만든다. 한편, ‘해준’의 후배 형사로 분한 고경표와 정이서, 그리고 김신영이 산과 바다를 배경으로 박해일과 웃음 짓는 모습은 진지한 영화 속 분위기와는 반전되는 밝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빈틈없는 연기 내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박해일과 ‘해준’이 쫓는 용의자 ‘산오’ 역 박정민이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은 '헤어질 결심'을 향한 끝없는 열정과 애정을 엿보게 한다. 이렇듯 보기만 해도 감탄이 나오는 캐스팅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헤어질 결심'은 볼수록 생각나는 완벽한 시너지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