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훈, 첫 솔로 미니앨범 ‘Podium’ 발매 기념 사진전 개최

입력 2022-07-01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유채훈이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유채훈은 첫 솔로 미니앨범 ‘Podium’ 발매를 기념하여 [YOU CHAEHOON : Podium] 타이틀로 오는 6일부터 7월 한 달간 패션 편집숍 ‘십화점’에서 사진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달 30일 모스뮤직 SNS를 통해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그동안 유채훈이 직접 찍은 사진 작품들을 비롯해 십화점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준비한 스페셜 에디션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유채훈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유채훈’이 바라보는 시선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며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여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채훈은 지난 25일부터 개인 필름 카메라로 사진 찍는 모습을 ‘Podium’ 티저 이미지로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평소 사진 촬영을 즐겨 하는 유채훈은 이미 팬텀싱어3 갈라 콘서트 사진전을 통해 뛰어난 사진 실력을 공개한 바 있어 이번 개인 사진전에서는 어떤 사진을 선보일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사진전에는 편집샵 ‘십화점’에서 제작한 특별한 콜라보 에디션도 온라인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유채훈이 직접 찍은 사진과 설명이 담긴 ‘포토북’, ‘버킷햇’, ‘필름 카메라’, ‘토트백’, ‘실크 스카프’, ‘피크닉 매트’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오늘(1일) 낮 12시부터 십화점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는 6일 18시 유채훈이 처음 선보이는 솔로 미니앨범 ‘Podium’에는 타이틀곡 ‘별의 기억’을 비롯해 ‘산책’, ‘꽃’, ‘숨’, 유채훈의 자작시 ‘이대로 여름’ 등 총 5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채훈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며 ‘포디움’ 예약 판매 선주문량이 3만 2천 장을 돌파하는 등 크로스오버 장르 솔로 가수로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다.

유채훈은 미니앨범 ‘Podium’ 발매와 함께 오는 7월 23일부터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로 서울, 부산, 전주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