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HARMONY : ZERO IN’ 플랜포스터, 20일 컴백

입력 2022-07-03 16: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웅장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새로운 세계로 나아간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일 발매하는 새 앨범 ‘HARMONY : ZERO IN’의 플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웅장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의 그래픽이 펼쳐져 있다. 이 공간은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새로운(ZERO) 공간과 닮아 있어 피원하모니가 앞서 예고한 ‘신세계(New World)’의 모습을 짐작케 한다. 이에 피원하모니가 이번 앨범을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메시지에도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피원하모니는 4일부터 프롤로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P-SIDE 트랙비디오 등 컴백일인 2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를 예고한다.

피원하모니 미니 4집 ‘HARMONY : ZERO IN’은 지금까지 보여준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의 마침표를 찍고 ‘조화(HARMONY)’ 시리즈의 첫 막을 여는 앨범이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미니 4집을 통해 보다 독창적이고 개성 넘치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전망이다.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HARMONY : ZERO IN’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0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