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류원정, 컨셉 배틀 시작 (‘트롯픽’)

입력 2022-07-07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양지은, 류원정이 '트롯픽' 컨셉 배틀 후보로 출격한다.

'컨셉 배틀'은 한 가수의 다양한 매력 중 대표적인 두 가지를 후보로 선정해 더 선호하는 쪽을 선택하는 투표다.

'트롯픽' 측은 "오늘(7월 7일)부터 7월 13일까지 일주일간, 양지은-류원정을 대상으로 각 아티스트의 최고 매력포인트를 선정하는 '컨셉 배틀' 투표가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우선, 양지은에 대한 투표 주제는 '양지은의 매력포인트는?'이다. 팬들은 "우월한 외모에 독보적인 음색까지! '신흥 대세 트롯퀸' 양지은"과 "어버이 마음 사로잡는 타고난 애교! 트롯 '대표 효녀 가수' 양지은" 중 더 선호하는 매력에 투표를 하면 된다.

또 류원정에 대한 주제는 '류원정의 대표 수식어는?'이다. 배틀 후보는 "전통 트롯을 보여주겠다! '리틀 이미자' 류원정"과 "젊은 트롯의 신선함! '트롯 대세 요정' 류원정"이다.

해당 대결형 투표에 총 참여 포인트가 2만 포인트 이상이면 투표 주제로 온라인 기사 각각 출고된다.

한편, '트롯픽'에서 매일 출석 체크를 하면 데일리픽과 스타픽을 무료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트롯픽'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 시 구매 리워드로 스타픽이 지급되고 구독·가입 등 다양한 미션 참여를 통해서도 스타픽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롯픽'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