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박정민 폭로→이동휘 조언…인간 이제훈의 민낯 (어나더 레코드)

입력 2022-08-11 2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절친 박정민 폭로→이동휘 조언…인간 이제훈의 민낯 (어나더 레코드)

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제작 (주) 쇼박스, 공동제작 아티크리에이티브, 감독 윤단비)은 배우의 리얼한 모습과 영화적 엉뚱한 상상을 오가는 새로운 형식의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다.

11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배우 이제훈을 만난 사람들의 인터뷰가 그려졌다. 남성적이면서도 클래식하고 도회적인 인상을 받았다는 멘트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제훈의 대학 동문이자 절친인 박정민은 “은근히 화가 많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절친한 이동휘와 연기자로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도 포착됐다. “내가 못하는 것들이 있다”라며 고민하는 이제훈에게 “형이 스스로를 한정할 필요는 없다”라며 용기를 북돋아주는 이동휘의 대화는 뭉클함을 안겼다.

‘남매의 여름밤’(2019) 윤단비 감독이 연출을 맡은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오는 18일(목) 오후 6시 seezn(시즌)에서 독점 공개된다.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