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이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 타이틀곡 \'백야(Long Live the K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화려한 궁전에서 가면무도회와 만찬을 즐기는 킹덤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 멤버 개개인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담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웅장한 사운드가 느껴지는 새 타이틀곡 \'백야\' 음원 일부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루이가 카메라를 응시한 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미니 5집은 \'미의 왕국\'의 왕, 루이의 이야기다. 루이는 밤에도 어두워지지 않는 백야처럼 지지 않는 빛인 동시에 죽지 않는 영생의 삶을 사는 왕으로, 긴 세월 동안 축적된 기쁨, 슬픔, 고통 등의 다양한 감정들을 이번 앨범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백야\' 뮤직비디오는 데뷔곡 \'엑스칼리버\'와 미니 3집 타이틀곡 \'블랙 크라운\', 미니 4집 타이틀곡 \'승천\'을 연출한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이 또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킹덤의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의 전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