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백주호·김인성·박태인·권산·채수아, ‘스타스트럭’ 출연 확정

입력 2022-10-25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SF9 백주호, 김인성, 박태인, 권산, 채수아 등이 청춘 로맨스 ‘스타스트럭’에 출연한다.

드라마 ‘스타스트럭’ (연출 박선재·김훈광, 극본 정현우)은 리디에서 연재된 테라핀의 인기 웹소설 ‘스타스트럭’ (작가: 하태진)을 원작으로 하며 어린 시절부터 서로에게 유일한 안식처가 되어 준 두 주인공 조유재와 서한준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운동이면 운동, 공부면 공부 못하는 게 없는 데다 눈부신 외모에 성격까지 완벽한 슬기고둥학교 최고의 인기남 조유재 역은 인기 아이돌 그룹 SF9의 멤버이자 드라마 ‘국가의 탄생’, ‘사랑했다는 현재진행형’, 연극 ‘여도’ 등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약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 있는 백주호가 맡았다. 극 중 조유재와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며 섬세한 감정선을 펼치는 서한준 역에는 치열한 공개 오디션 끝에 신예 김인성이 최종 확정됐다.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인어왕자 : 너를 만지다’ 등에서 활약했던 배우 박태인은 박진환 역을 맡아 열연한다. 이 밖에도 신인 배우 권산이 이인규 역을, 채수아와 이상민이 각각 윤채영과 지승민 역을 연기한다. 여기에 블링블링 출신 김유빈이 하유빈 역을 맡아 기대를 더한다.

8부작 하이틴 청춘 로맨스 ‘스타스트럭’은 국내외 다양한 방송 채널/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