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배출 ‘팬텀싱어4’ 참가자 모집→내년 론칭 [공식]

입력 2022-11-08 14: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TBC ‘팬텀싱어4’가 다가오는 30일 참가자 모집을 마감한다.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결성 프로젝트 ‘팬텀싱어’는 ‘포르테 디 콰트로’, ‘포레스텔라’, ‘라포엠’ 등 역대 우승팀을 필두로 다양한 분야의 뮤지션들을 배출시키며 아이돌 못지않은 두터운 팬덤을 자랑하는 JTBC 대표 음악 예능이다.
앞선 세 번의 시즌을 통해 흥행성을 입증한 바 있는 ‘팬텀싱어’는 지난 7년간의 노하우를 다져 2023년 상반기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올 예정이다.

지난 5월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팬텀싱어4’는 전 세계 수많은 실력자가 참여하며 지원자 수가 폭주해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률이 예상된다. 제작진은 “얼마 남지 않은 마감 기한을 주시해 ‘포르테 디 콰트로’, ‘포레스텔라’, ‘라포엠’의 뒤를 이을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햇다.

지난 시즌 이후 3년 만에 돌아오는 ‘팬텀싱어4’는 사전 준비 기간이 전 시즌 사상 가장 길었던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 곳곳에 숨어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들부터 ‘팬텀싱어’를 보며 꿈을 키운 ‘팬텀 꿈나무’들까지 나이, 국적, 신분을 초월한 다양한 지원자 참여가 이어진다.

매번 업그레이드되는 참가자들로 매 시즌 화제가 됐던 ‘팬텀싱어’ 시리즈. 과연 이번에는 어떤 실력자들이 등장해 다시 한 번 대한민국에 크로스오버 열풍을 몰고 오게 될지, 내년 공개될 ‘팬텀싱어4’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