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 오늘(12일) '백 인 보그' 무대 최초 공개 (음악중심)

입력 2022-11-12 14: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알렉사(AleXa)가 '음악중심'에서 '백 인 보그'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알렉사는 오늘(12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미니 앨범 'GIRLS GONE VOGUE(걸스 곤 보그)' 타이틀곡 'Back in Vogue(백 인 보그)' 무대를 공개한다.

매 활동마다 파워 퍼포먼스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던 알렉사는 이날 여성스러움까지 더한 한층 세련되고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5월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에서 우승한 이후 첫 컴백인 터라 알렉사의 무대에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쏠리고 있다.

타이틀곡 '백 인 보그'는 내면의 여성스러움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아낸 곡으로, 8, 90년대 팝과 올드 재즈, 올드 스쿨 힙합 사운드를 감각적으로 아울러 듣는 재미를 높였다. 'Vogue(보그)'가 이번 노래의 핵심인 만큼 안무에도 보깅 등의 포인트를 살려 더욱 풍성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는 하이라이트, 김종현, 앨리스, 조유리, 네이처, 알렉사, 경서, 크래비티, 에이티비오, 트리플에스 등이 출연한다.

사진=지비레이블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