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프로젝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4FIRE(사파이어)가 다시 뭉친다.

그룹 4FIRE는 오는 12월 16일 신곡을 발매하며 프로젝트 종료 후에도 활동을 이어간다. 겨울 감성을 담은 신곡에는 나비, 쏠(SOLE), 엄지윤 3인이 참여해 최근 녹음을 마쳤다. 또 다른 4FIRE 멤버인 권진아는 예정된 스케줄 관계로 아쉽게 불참했다.

4FIRE의 신곡 발표를 기념해 멤버들의 각 소속사는 나비, 쏠(SOLE), 엄지윤이 함께한 녹음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각자 신곡 및 방송 활동으로 바쁜 상황 속에서 모인 세 명은 녹음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를 보여주듯 밝게 웃으면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훈훈한 인증 사진을 통해 4FIRE가 올겨울 새롭게 보여줄 따뜻한 하모니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4FIRE는 지난 여름 WSG워너비 프로젝트 음원 ‘보고싶었어’를 발표하고 활발하게 활동했다. 밝은 분위기 속 아련한 감성을 녹인 ‘보고싶었어’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높은 관심을 받았고, 4FIRE 멤버들은 각종 라디오 및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대중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나비, 쏠, 엄지윤 3인이 다시 뭉친 4FIRE의 겨울 신곡은 12월 1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