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대목 시즌 잡아라”…e커머스 대규모 할인전

입력 2022-12-19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요 전자상거래(e커머스) 서비스들이 연말 대목 시즌을 맞아 할인 행사를 벌인다.

G마켓은 25일까지 ‘소중한 일상의 기쁨: 크리스마스편’ 프로모션을 연다. 각종 선물, 파티용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이 동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선물관, 어른선물관, 장식·푸드관 등 3개 테마관을 마련하고, 1500여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상품을 바로 보낼 수 있다. 매일 5개씩 ‘오늘의 특가’도 선보인다. 브랜드사, 판매자와 제휴를 통해 파격 할인가에 마련했다. 선물 고르기가 고민인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코너다. 할인 쿠폰도 다양하다. ‘장난감·유아동패션 쿠폰’은 매일 3회씩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쿠폰’과 ‘디지털·가전 쿠폰’은 행사 기간 내 총 2회씩 내려받을 수 있다. 또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NH농협·롯데·BC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할 경우 할인된다.

티몬은 19일부터 5일 동안 ‘몬스터감사제’ 프로모션을 연다. 기본 할인에 추가할인까지 더한 혜택을 제공한다. 23일까지 매일 오후 12시 할인 혜택의 ‘정오쿠폰’을 선착순 발급하고, 매일 ‘감사쿠폰’을 무제한 지급한다. 또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도 마련했다.

11번가는 22일까지 ‘해-삐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 파티용품과 디지털·명품·리빙 등 선물, 밀키트와 간편식 등 푸드, 패션잡화, 장난감, 여행·공연티켓 등 총 6개 테마 내 1000여 개 상품을 모아 판매한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