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몬스타엑스,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오픈

입력 2023-01-17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몬스타엑스,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오픈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새 앨범 'REASON(리즌)' 발매를 기념해 전시 및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25일(수)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POP UP ICONIC에서는 'MONSTA X EXHIBITION & POP-UP STORE REASON(몬스타엑스 엑시비션 & 팝업 스토어 리즌)'가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지난 12일 오픈했으며 몬스타엑스 신보의 네 가지 콘셉트에 맞춘 각각의 섹션을 구성, 앨범에 담긴 의미와 복합적인 감정을 전달하는 전시 및 앨범과 공식 굿즈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스토어로 구성됐으며 앨범 럭키 드로우 등 특별한 이벤트 혜택도 준비됐다.

다양한 이벤트로 몬스타엑스 팝업은 첫날부터 연일 ‘오픈런'이 이어지고 사전 입장 예약이 마감되는 등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준비된 굿즈 상품이 빠르게 품절되는 등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지난 9일 발매된 몬스타엑스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은 데뷔 이후 8년째 지켜온 몬스타엑스의 현재를 성찰하는 과정과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하는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는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펑크록 스타일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의 보컬과 랩,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