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 단독 오픈

입력 2023-01-21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명동본점 11층 국내 첫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
-2019년 서울서 론칭 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입점 기념 사은품 증정, 상반기 초청행사 진행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서울 명동본점 11층에 단독 오픈했다.

오프라인 면세매장에 논픽션이 입점한 것은 롯데면세점이 처음이다. 논픽션은 2019년 서울에서 처음 론칭한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군을 주로 선보이고 있고 젠틀나잇 오드퍼퓸, 상탈크림 핸드크림 등이 논픽션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힌다.

최근 홈프래그런스 컬렉션을 출시해 카테고리를 넓히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1월 현재 서울과 부산 등 4곳의 시그니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도쿄 이세탄백화점과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명동본점 논픽션 단독 오픈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임형일 롯데면세점 상품1부문장은 “증가하는 면세쇼핑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내외국인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라며 “롯데면세점은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인기 아이템을 확충해 손님맞이 채비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1월 들어 넘버즈인, 퓌, 라비앙, 하멜, 제이스더마, 써널스, 더마펌 등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라이징 브랜드를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인 몽클레르 퍼퓸, 까리에르 프레르, 랑케스터 등을 입점시키는 등 해외 상품군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