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광안대교 응원톡 이벤트 추진

입력 2023-02-23 13: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부산시설공단이 2030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위해 광안대교 경관조명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 표출 이벤트를 마련한 가운데 광안대교에서 유치를 기원하는 문구가 표출되고 있다. 사진제공 | 부산시설공단

국제박람회기구 실사단 방문 대비
시민응원 80건 선정 경관조명 표출
2월 27일~3월 10일 온라인 접수
부산시설공단이 지난해에 이어 2030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위한 시민의 응원 열기를 한껏 끌어 올리고자 광안대교 경관조명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 표출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벤트 접수는 오는 27일~내달 10일 공단 홈페이지와 SNS로 접속해 신청할 수 있으며 40명을 추첨해 치킨·베이커리·커피음료 등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80명의 응원 문구를 선정해 내달 23~26일 광안대교 대형 트러스교를 통해 응원톡을 표출한다. 표출 시간대는 오후 9시, 오후 10시에 각각 10분씩 표출하며 메시지와 경품 당첨자는 내달 17일 오후 3시에 광안대교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박인호 이사장 직무대행은 “엑스포 유치에 대한 시민 열기를 끌어올리고 붐업 조성을 위해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광안대교 응원톡을 다시 한번 기획했다”며 “오는 11월 개최지 결정 때까지 힘을 좀 더 모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공단은 국제박람회기구(BIE) 실사단 방문에 따라 시가 지정한 ‘엑스포 위크(EXPO WEEK)’에 맞추어 공단 주요 시설물을 활용한 붐업 조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스포츠동아(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