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日 신곡 ‘Hello Goodbye’ MV 티저 공개… 하이틴 감성+청량美

입력 2023-03-05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이 청춘미 가득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일본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3일 오후 6시 유니버셜 뮤직 재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의 일본 두 번째 싱글 '헬로 굿바이(Hello Goodbye)'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미소짓는 드리핀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함께 시작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이 교복 스타일의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교실에서 청소를 하며 서로 웃고 장난치는 모습과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는 장면 등이 담겼다.

드리핀의 일본 새 싱글 '헬로 굿바이'의 동명의 타이틀곡 '헬로 굿바이'는 졸업 시즌의 이별과 만남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상큼한 청춘송. 드리핀은 지난해 5월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 '쏘 굿(SO GOOD)'을 통해 자유분방한 소년미를 보여준 것에 이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봄날에 걸맞은 맑고 청량한 매력을 강하게 어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헬로 굿바이'에는 신곡 '미라이(MIRAI)'를 비롯해 지난해 한국에서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이자 드리핀만의 웅장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 스토리의 대미를 장식한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의 타이틀곡 '더 원(The One)' 일본어 버전까지 수록돼 있다.

드리핀의 일본 두 번째 싱글 '헬로 굿바이'는 오는 15일 공개되며, 컴백 쇼케이스는 오는 14일 도쿄 에비스 리퀴드룸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