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폭탄 고백 “연애 중♥”…초대형 카페 같은 집 최초 공개 (신랑수업)

입력 2023-03-15 22: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재중 폭탄 고백 “연애 중♥”…초대형 카페 같은 집 최초 공개 (신랑수업)

가수 김재중이 일상과 집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신입생으로 합류한 김재중. 그는 “모범생을 노리고 있는 3학년 8반”이라고 스스로 소개하며 “외국을 많이 오가며 활동했다. 일본 활동이 길었고 거의 살다시피 했다”고 근황을 밝혔다.

김재중은 ‘신랑수업’에 출연한 이유로 “스스로 모니터링을 해 본 적이 없다. 실제 내 모습은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다. 내 하루를 담은 영상은 처음”이라고 고백했다. 그가 “내 하루는 너무 재미가 없다”고 ‘셀프 디스’하자 출연진들은 “여자친구를 만나라”고 조언했다. 이에 김재중은 “나는 지금 연애를 하고 있다”고 폭탄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그러다 장영란이 “팬과 연애?”라고 던지자 김재중은 “어떻게 알았지?”라고 농담했다. 이승철은 “우리 시대 사람이라 그렇다. 다 이렇게 배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김재중은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 집을 방송 최초 공개했다. 그의 집은 뱀이 그려진 식탁, 거대한 말 조명 등 화려하고 독특한 인테리어로 가득했다. 김재중은 “일부러 집 같지 않게 만들었다. 포근하고 집 같으면 밖에 안 나갈까봐. 활동적으로 사람들도 많이 만날 목적으로 이렇게 만들었는데 ‘야리꾸리’한 조명 밑에서 혼자 있으니까 더 외롭더라”고 털어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