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지역사회와 문화 체험학습 활성화 업무협약

입력 2023-03-29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8일 레고랜드서 진행한 문화체험학습 활성화 협약식. 왼쪽부터 춘천YMCA 이원영 사무총장,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이정일 상무 사진제공|레고랜드 코리아

28일 레고랜드서 진행한 문화체험학습 활성화 협약식. 왼쪽부터 춘천YMCA 이원영 사무총장,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이정일 상무 사진제공|레고랜드 코리아

28일 레고랜드서 춘천YMCA, 강원도청소년수련원 업무협약
지역 아동 복지 증진 위해 각 기관 시설 이용 활성화 지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28일 춘천 YMCA 및 강원도청소년수련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문화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복지 증진 및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했다. 이날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레고랜드 이정일 마케팅 상무를 비롯한 춘천YMCA 이원영 사무총장, 강원도청소년수련원 차현숙 원장 등이 참석했다.

레고랜드는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각사의 시설을 이용하는 학생단체 대상 홍보 및 서비스 제공을 확대한다. 춘천YMCA와는 ESG 경영 및 지역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한 사업 발굴을 추진하고, 강원도청소년수련원과는 공동 프로그램 및 행사를 개최한다.

이정일 레고랜드 마케팅 상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춘천시 아동과 청소년들의 레고랜드 방문 기회를 확대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문화 학습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초등생부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시설 및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YMCA와 협력하여 수준 높은 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레고랜드는 춘천시 관광 활성화와 지역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9일에는 춘천시 관광 활성화를 위해 국립춘천숲체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또 지역아동 초청행사를 통해 1000여 명의 어린이를 테마파크로 초대하였고, 강원도민을 위한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