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 합천군향우회, 어울마당 체육대회 성료

입력 2023-05-01 16: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재구합천향우회

사진제공 | 재구합천향우회

재구 합천군향우회는 지난30일 대구 서구 구민운동장에서 재구 향우회 및 합천군민 등 1.500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재구향우회 어울마당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윤철 합천군수, 조만술 합천군의회 의장, 윤재옥국회의원(국힘의힘 원내대표), 김용판(국민의힘 대구 달서구병) 국회의원, 조경환 재구합천군향우회회장, 차대식 대구북구의회의장,조재구 전국시도협의회회장을 비롯해 합천군내 17개 전 읍.면을 비롯한 풍물패들이 참여해 합천군민과 재구향우들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1부 입장 및 개회식 축사,윷놀이.신발던지기.단체줄넘기.제기차기.닭싸움 등의 종목으로 향인들의 단합과 친목 도모를 이끌어 냈다.

조경환 향우회 회장은 “고향분들이 서로 만나 우애를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되어 많은 선·후배들께서 오신 것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재구합천군향우회에 많은 관심을가져달라.”고 말했다.

김윤철 합천군수는 “재구향우회의 활발한 고향사랑 활동에 감사드린다”며“ 군민과 향우들이 합심으로 합천발전의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되는 체육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