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경환 근황, 홈쇼핑 완판남…방탄소년단급 일정 소화 (라스)

입력 2023-05-03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염경환 근황, 홈쇼핑 완판남…방탄소년단급 일정 소화 (라스)

개그맨 염경환이 ‘홈쇼핑계 완판남’으로 사는 근황을 공개한다.

3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김응수, 권일용, 염경환, 손준호가 출연하는 ‘나의 예능 아저씨’ 특집으로 그려진다.

쇼호스트로 변신에 성공하며 홈쇼핑계에서 화려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염경환. ‘월드스타 BTS급’ 바쁜 홈쇼핑 스케줄을 소화하며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염경환은 홈쇼핑을 하루 최대 7개, 작년 한 해만 900개 이상 찍었다고 밝힌다. 그는 이날도 홈쇼핑을 1개 찍고 ‘라스’ 촬영을 왔다며 끝나고 홈쇼핑 1개 더 찍는다고 전한다.

염경환은 ‘라스’ 촬영을 위해 방송국에 와서 2번이나 출입 제지를 당한 사연을 공개하기도 한다. 예능계에서는 존재감이 없어진 것. 염경환은 “나도 이제 예능계에 미련 없다”라고 예능계와 절교(?)를 선언한다.

염경환은 소문난 ‘모텔 마니아’라는 이력이 알려지며 이상한 눈초리를 받기도 하는데. 염경환이 이에 대해 설명을 할수록 ‘라스’ MC들은 찐경악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염경환의 에피소드는 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