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대왕별 아이누리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개최

입력 2023-05-03 1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울산 대왕별 아이누리가 4주년 마술쇼를 진행한 모습. 사진제공ㅣ울산시설공단

울산 대왕별 아이누리가 4주년 마술쇼를 진행한 모습. 사진제공ㅣ울산시설공단

실내놀이터·포토존 운영
놀이 체험 참가비 무료
울산 대왕별 아이누리가 오는 5~7일 어린이날 101주년 기념 행사인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운영될 예정이다. 코믹 버블마술쇼를 비롯해 매년 어린이날에 진행되는 ‘럭키박스’ 특별 이벤트와 키즈 댄스파티를 진행한다.

또한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체험과 함께 대왕별 왕관 만들기, 물고기 잡기 등 가족 단위 참여 놀이 체험이 대왕별 아이누리에서 곳곳에서 펼쳐진다. 놀이 체험 참가비는 무료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대왕별 아이누리 잔디광장에서는 초대형 바람인형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실내놀이터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무지개, 인어공주 등 다양한 풍선 장식을 한 포토존도 운영할 예정이다.

우천 시 행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번 어린이날 행사와 관련된 내용은 대왕별 아이누리 홈페이지와 울산시설공단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울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