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배달 특급 가정의 달 소비자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23-05-03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일 어린이날부터 9일까지 닷새간 5000원 할인 쿠폰 발급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공공배달 앱 배달 특급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5일 어린이날부터 9일 화요일까지 닷새간 5000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배달 특급 회원이면 누구나 배달 특급 애플리케이션 상단 배너를 통해 할인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2만3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회원 혜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배달 특급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5일 쿠폰 코드가 공개되면 회원 가입 후 하단 쿠폰 등록을 진행해 1000원·3000원 할인 쿠폰도 함께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해당 쿠폰은 다른 할인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더하기 쿠폰’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혜택이 제공된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가족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자리 함께하길 기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배달 특급은 소비자분들께 더 큰 혜택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 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배달 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의정부|유원상 기자 localk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