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레저계열 상반기 공개 채용

입력 2023-05-17 16: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8일까지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골프 신입&경력 모집
재계순위 33위 호반그룹 계열사 다양한 복리후생 제공
호반그룹은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레저계열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레저계열사인 호반호텔앤리조트와 호반골프에서 진행하며 채용 부문은 식음, 조리, 객실, 아쿠아, 시설, 코스관리 등 서비스 관련 직무와 재무(경기 이천), 홍보(서울 서초) 직무다. 채용 인원은 신입 및 경력직 약간명이고 근무지는 충청권, 경기도 이천과 파주 등이다. 28일까지 채용 포털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서류전형에 이어 면접전형과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 합격된다.

전국 4곳에 리솜리조트를 운영 중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재계순위 33위 호반그룹의 레저계열사로 4년 연속 기업신용평가 A+의 안정된 경영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리조트 사업장 근무 시 기숙사를 제공하며 휴양리조트 시설 이용혜택, 종합검진 지원, 자녀 입학 축하금 및 각종 휴가비, 장기근속 우수사원 포상 등의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도 이천과 파주에서 근무하는 호반골프도 신입, 경력직에 동일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리조트 업계 최초로 장애인 표준사업장을 자회사로 두고 세탁물 분류, 이동 등의 작업분야에 장애인을 고용하고고 있다. 장애인 표준사업장은 장애인에 적합한 생산, 편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장애인 및 중증장애인을 일정 비율 이상 고용하며 최저임금 이상의 임금을 지급해야 하는 사업장을 말한다.

호반그룹 레저계열 이정호 부회장은 “리조트와 골프장에는 비교적 안전하면서도 손길이 많이 필요한 분야가 있다”며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사회적 약자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해 고용 증진에 기여함은 물론 사회적, 경제적 자립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