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활동 본격 시작 ‘롯데월드→쇼케이스→‘엠카’ 출격

입력 2023-05-18 07: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세대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8일 방송되는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이들은 이날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의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ISLAND'는 더윈드의 무해하고 청정한 유스틴(YOUTH+TEEN) 매력이 돋보이는 데뷔곡이다. 파워풀한 드럼 비트, 감성적인 코드,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을 만들며, 동화같이 밝고 희망찬 가사는 듣는 이들의 마음까지 설렘으로 물들인다. 이에 발매 후 줄곧 멜론 최신 차트를 순항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날부터 본격적으로 펼쳐질 음악 방송 무대에서는 더윈드의 시원한 퍼포먼스를 함께 만끽할 수 있다. 더윈드는 풋풋하고 싱그러운 표정 연기, 제스처와 페어 안무로 지금 꼭 필요한 청량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연휴 롯데월드 단독 공연과 학교 버스킹 투어, 데뷔 당일 팬 쇼케이스에 이어 더윈드는 음악 방송 무대로 더 많은 K-POP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한 줄기의 선선한 바람이 되어 힐링을 전하겠다는 더윈드의 포부도 산뜻한 음악과 무대에서 느낄 수 있다.

더윈드는 지난 15일 'Beginning : The Wind Page'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했다. 이번 앨범은 인도네시아·필리핀·태국·말레이시아 등 아이튠즈 4개국 톱 앨범 차트 TOP5, 월드와이드 및 유러피안 앨범 차트인으로 글로벌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SNS를 통해 'ISLAND' 댄스 챌린지를 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윈드가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18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사진 =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