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와 업무협약

입력 2023-05-18 15: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5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치홍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상무, 유혜림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 허창윤 삼구아이앤씨 호텔사업부 대표

-호텔 서비스 분야 채용, 여성 경제 활동 촉진
-호텔 객실 코디네이터 모의 실습장도 오픈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와 손잡고 호텔 분야 일자리 확대 및 여성 취업 지원에 나선다.

이와 관련해 파라다이스시티는 15일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와 호텔 서비스 분야 채용 지원 및 여성 경제 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앞으로 여성의 경제 활동 활성화를 위한 지역 사회 연계 및 협력 사업 추진과 호텔 서비스 분야 교육 훈련 개발과 여성 인재 채용을 위한 인프라 지원 및 정보 공유, 홍보 등을 협력한다.

협약을 기념해 파라다이스시티에 호텔 객실 코디네이터 교육 모의 실습장도 문을 열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지원으로 완성된 모의 실습장은 실제 객실 내부를 그대로 구현해 신입 호텔 객실 코디네이터의 업무 적응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치홍 파라다이스세가사미 상무는 “현재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여성 인력이 전체 직원의 약 47%를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호텔 운영의 구심축이 되고 있다”며 “여성 인재를 활용하는 것은 국가 경제 성장에도 중요한 부분인 만큼 이번 고양여성인력개발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호텔에서 필요한 인재 매칭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