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춘천마임축제 성공 개최 지원

입력 2023-05-30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고랜드 방문 또는 춘천마임축제 관람 시 상호할인
춘천 관광 활성화 및 지역상생 위해 지역 축제 지원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28일 개막한 ‘2023 춘천마임축제’의 성공적인 흥행을 위해 홍보 지원 및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3 춘천마임축제’는 매년 5월 마지막 주에 춘천에서 열리는 공연 예술 축제다. 영국 런던 마임축제, 프랑스의 미모스 축제와 더불어 세계 3대 마임축제로 손꼽힌다. 올해는 28일부터 6월4일까지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마임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시민 참여 활성화를 위해 상호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8일부터 6월11일까지 마임축제 공연 티켓을 레고랜드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하는 마임축제 공연은 이은지 ‘일기장’ & 일장일딴 컴퍼니 ‘줄로 하는 공연’, 콜렉티브 랩소 서크 ‘OVVIO’, 우석훈 코미디 단편선, 불의 도시 도깨비 난장 등이다.

레고랜드 이용객들도 마임축제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티켓(QR코드)을 제시하면 6월2일과 3일에 공연하는 ‘불의 도시 도깨비 난장’의 현장 티켓 할인을 제공한다. 5월 22일부터 6월 3일 사이에 레고랜드를 방문한 티켓이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춘천문화예술회관, 축제극장 몸짓 등 마임축제가 진행되는 공연장에서 레고랜드 호텔 할인 예약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고랜드는 앞으로 춘천시 관광 활성화 및 지역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 축제와 협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6월과 8월에 열리는 ‘춘천막국수닭갈비축제’, ‘강원 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 등과도 협력해 지원을 펼칠 계획이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많은 관광객분들과 시민분들이 춘천마임축제부터 레고랜드까지 색다른 문화 경험을 통해 봄의 도시 춘천을 만끽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