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전투 경험 선사”…‘P의 거짓’ 메이킹 영상 공개

입력 2023-05-30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오위즈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RPG
韓게임 첫 ‘게임스컴 3관왕’ 오른 기대작
8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되는 ‘P의 거짓’이 게임 알리기 등 서비스 준비에 속도를 더하고 있다.

네오위즈는 최근 P의 거짓 메이킹 영상을 처음 선보였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렉터 영상과 성우 영상 2편으로 나눠 공개했다. 디렉터 영상에는 최지원 총괄 디렉터(PD)와 노창규 아트 디렉터(AD)가 등장해 전투와 타격감, 성장 시스템, 레벨 디자인 등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했다.

최 PD는 “최상의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모든 P의 거짓 개발진이 마지막까지 노력 중이다”고 말했다. 성우 영상에는 게임 속 ‘소피아’를 연기한 영국 배우 알레그라 말랜드가 등장해 즐거웠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GF) 2023’에도 참가해 P의 거짓을 소개한다. SGF는 6월 8일(현지시간)부터 유튜브, 트위치, 트위터 등 주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올해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유튜브 시어터에서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도 마련된다. 네오위즈는 이 행사에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P의 거짓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릴 예정이다.

한편, P의 거짓은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역할수행게임(RPG)으로,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게임스컴 2022’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로 3관왕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