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플망고 빙수, 애플망고 칵테일, 스무디 등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8월31일까지 애플망고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애플망고 페스타’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식음업장에서 프리미엄 애플망고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들을 운영한다. 먼저 ‘폰드메르 라운지&델리’에서는 ‘제주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제주 애플망고 농장과 직계약을 통해 매일 아침 맛있게 후숙된 최상의 상품을 공급받아 빙수를 만든다. ’망고 무스 케이크‘와 함께 제공해 두 가지 망고 디저트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폰드메르 바‘에서는 애플망고 칵테일 ‘망고 드 메르’를 선보였다. 제주 바다의 감성을 담아낸 보드카 베이스의 칵테일로 과육을 으깨는 머들링 기법을 통해 애플망고의 진한 향기와 부드러운 식감을 한층 배가시켰다. 여기에 사파이어 블루 드로우 시럽을 더해 제주의 푸른 바다를 상징하는 아름다운 색감을 더했다. 이밖에 인피티니 풀 ‘에스추어리 풀’의 풀사이드 바 ‘바르’에서는 ‘애플망고 스무디’를 내놓았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고객들이 ‘애플망고 페스타’를 연계한 패키지도 진행한다. ‘스위트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조식, ‘제주 애플망고 빙수 & 망고 무스 케이크’ 세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풀사이드 바이브 패키지’는 ‘애플망고 스무디’와 시그니처 튜브까지 추가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웹회원 가입 시 패키지를 회원 전용 혜택으로 예약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