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파격 시스루 단체 콘셉트 사진 공개

입력 2023-08-11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피크타임’ 우승팀 VANNER(배너/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두 번째 단체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꿈을 향한 항해를 그려낸 Voyage of Dreams 버전을 주제로 한 이번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VANNER(배너)는 여름의 청량한 기운을 다크하면서도 와일드한 섹시미를 보여줬다. 야외 풀장에서 5인 5색의 개성이 돋보이는 시스루 패션에 짙은 눈빛을 장착해 눈길을 끈다. 화이트 시스루 니트에 블랙 재킷을 매치해 카리스마를 살린 태환부터 블랙 시스루 니트로 바디 라인을 드러낸 영광, 올 시스루 상체 패션으로 과감한 핏을 노출한 GON의 파격 변신이 눈에 띈다.

여기에 시스루와 민소매 재킷으로 매치해 은은한 섹시미를 터뜨린 혜성과 몽환적 눈빛에 탄탄한 몸매 실루엣을 선보인 성국까지 블랙 카리스마 섹시핏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별한 조명이 없어도 개성 강한 5명이 동시에 터뜨리는 조각 비주얼과 과감한 바디핏이 한데 모아지며 물오른 섹시미를 발산한다.

JTBC ‘피크타임’ 최종 우승팀, VANNER(배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는 타이틀곡 ‘PERFORMER’를 비롯해 ‘Diamonds’, ‘솔직히 (TBH)’, ‘WANT U BACK’, ‘Savior’, ‘폼 (FORM) (2023 Ver.)’ 총 6곡이 수록됐으며 STEREO14, 라이언전, GALACTIKA *, 몬스타엑스 형원 등 케이팝 실력파 초호화 군단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VANNER(배너)는 오는 8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VENI VIDI VICI’(베니비디비쉬)를 발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