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밝은 모습으로 함께 길을 건너고 있는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의 모습이 담겨 ‘명곡 제작소’에서 펼쳐질 이들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푸른 초원 위 그림 같은 집과 피아노 건반을 연상하게 만드는 횡단보도, 촬영지인 대부도 앞 서해 바다를 그린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지환, 김경범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보기만 해도 웃음을 유발하는 동시에, 신곡의 탄생부터 홍보까지 책임질 ‘명곡 제작소’의 신뢰성을 높여주고 있다.
포스터를 공개한 ‘명곡 제작소’는 소장 김준현과 매니저 김호중, 주임 안성훈, 반장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이 뭉친 ‘즉석 주문 음악쇼’로, 아티스트들의 인생 스토리에 맞춘 신곡은 물론, 역주행을 노릴 수 있는 숨은 명곡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고객들의 인생곡에 파워를 실어줄 ‘트바로티’ 김호중과 ‘미스터트롯2’ 진(眞) 안성훈, ‘샤방샤방’, ‘찐이야’, ‘가인이어라’ 등의 명곡을 만든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이 모이면서, 귀호강을 원하는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는 오는 20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